응답하라 1988 응팔 16회 줄거리 명장면 패러디 사냥군 정봉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응팔 16회에서 정봉은 또 다른 명장면 패러디를 준비중입니다. 정봉은 미옥씨에게 줄 종이학 1000마리를 접고 있었는데요. 그는 어떤 명장면을 패러디 하기 위해 종이학을 접고 있을까요..

정봉이는 밥도 안먹으면서 저녁때까지 종이학을 열심히 접었습니다. 그리고 저녁때쯤 1000마리가 완성이 되고 미옥에게 데이트 신청하기 위해 집에 전화를 했으나 그녀의 아버지가 전화를 받아서 놀라서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정봉이 미옥에게 줄 무엇인가를 한다는 것은 그녀를 만나게 되는 것이고 그녀를 만나면 명장면 패러디 조제기인 정봉은 멋진 장면을 연출합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무엇일까요..

이번에도 종로 반줄에서 만날까요. 정봉과 미옥에 추억에 장소가 될 종로 반줄,  반줄은 정봉과 미옥의 사랑이 시작하게 된 곳입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라는 캐릭터는 정말 엉뚱합니다. 7수를 한 재수생인데, 정봉이 7수를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드라마 안에서 너무 많이 나옵니다. 7수라면 지금 27살인데.. 공부를 하든 일을 하든 무엇을 해야 하는데, 공부는 하지 않게 매일 오락실에서 갤러그 순위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정봉은 순순하고 여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열혈청년입니다. 미옥에 대한 사랑은 한없이 넓고 미옥을 위해서 많은 것을 준비하는 정봉....

정봉은 미옥을 위해 정말 열심히 하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컴프이글루사이드

컴프이글루네이버애널리틱스

companali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