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응팔 15회 혜리 류준열 그리고 박보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응팔 15회 혜리 류준열 남편 그들의 사랑

제가 생각하는 혜리의 남편 김주혁은 류준열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응답하라 1988을 한번도 빠지지 않고 시청하였고 15회 응답하라 1988을 보고 혜리의 남편은 류준열이 확실해집니다.

현재까지 류준열은 소극적인 자세로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15회에서 혜리는 계단에 앉아 울고 있습니다. 그런 혜리를 보고 류준열은 다가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박보검이 나타나서 그 자리를 떠나버립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박보검은 혜리에 얼굴에 눈물자국이 선명하지만 혜리에 대한 안부는 딱 한번 물어보고 자신의 피곤함을 못 이겨 혜리에게 기대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혜리가 지난 크리스마스 때 선우를 좋아했다는 것은 류준열만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미연과 김주혁이 나올 때 크리스마스 때 선우를 좋아해서 차였다는 장면이 나옵니다.

지금은 혜리와 박보검이 이루어질 것 처럼 연출이 되고 있지만 이것은 반전으로 돌아오게 될 것이고 혜리의 남편은 류준열로 밣혀지게 될 것입니다.

류준열은 소극적으로 혜리를 보살펴 주고 있습니다. 버스가 심하게 흔들려서 혜리가 중심을 못 잡으니 손을 잡아서 의자 손잡이를 잡게 했습니다. 

혜리는 류준열을 좋아하지만 오해로 류준열에 대해 불편할 뿐입니다. 그 오해가 풀린다면, 

드라마에는 반전이 있어야 합니다. 반전없이 정봉과 미옥의 사랑같이 흘러간다면 마지막 스퍼트 시청률을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혜리 박보검으로 잘 이끌어왔습니다. 이우정작가님이.. 이제는 혜리 류준열로 바꿔야 하는데.. 이 부분이 내일 방영될 응답하라 1988 16회에서 어느 정도 가닥이 나올 듯합니다.

응답하라 1988 응팔 15회 혜리 류준열 그리고 박보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컴프이글루사이드

컴프이글루네이버애널리틱스

companalitics